중앙공원 근처에 쫄쫄호떡 옆집인 공원당이다.
지난번 방문 후 재방문한 식당이다.
겨울에 난로가 있어 고양이가 난로 옆에 누워있었는데,
봄이어서 그런지 산책갔다가 밥먹으로 들어오곤한다.
바로 앞 공원에서 다른 고양이와 싸우기도 한다해서 신기했다.
여기선 등심까스, 오로시까스, 모밀 이렇게 먹어봤다.
깔끔한돈까스와 함께 모밀을 먹을 수 있다.
모밀을 찍어먹는 장이 진짜 맛있어서 매번 시켜먹는다.
이날도 돈까스 하나씩 시키고 사이드로 모밀한판시켜서 나눠 먹었다.
시내에서 다른데는 잘 안가는데 자꾸 가게되는 집이다.
강아지(케이지)와 함께 방문 시 입장 가능해서 다행이었다.




'아웃도어 > 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4/10 대구 안지랑 곱창골목 막창안지곱창 (0) | 2026.04.17 |
|---|---|
| 남해 풍운정 (멸치쌈밥, 반려견동반가능) (1) | 2026.04.17 |
| 공주 반려견 동반 카페 쉐마롱(CHEZ MARRON) (0) | 2026.04.05 |
| 공주 육회비빔밥 맛집 ; 공주 한우마을 정육식당 (0) | 2026.04.05 |
| 청주 육회비빔밥 맛집 ; 북일곰탕 (0) | 2026.04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