군산 진미면 막국수
이마트 근처에 있어 장보러 갈 때 가끔 들른다.
냉면육수가 새콤하고 기본적으로 찐한맛이다.
새싹 채소, 달달한 배, 오이, 달걀 이렇게 올라간다.
비빔막국수는 생각보다 간이 약하다.
메밀전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!
음식점 내 테이블 수가 많아 원하는 곳 앉을 수 있다.
음식 ●●●○○



군산 베리몽땅 쇼킹그자체다 완전 맛있다
베리몽땅은 수송동에 위치한다.
최근 한달전에 배민을 통해서 시켜먹었는데
너무 맛있어서 거의 매주 한번씩 먹고 있는 중이다.
베리몽땅빙수만 먹어봐서 다른 메뉴는 모르겠으나
두번 직접 포장하러 갔을 때
대부분 베리몽땅 빙수를 많이 시키고
음료도 자주 시키는 것 보아 음료도 맛있어 보였다.
빙수에는 정말 신선한 제철 과일과 함께
눈꽃빙수에 우유, 연유, 망고시럽,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올라가있다.
이번 여름에는 자주 먹으러 갈 것 같다.
카운터 보시는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시다.
음식 ●●●●●
분위기 ●●●○○

'아웃도어 > 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군산 소담촌 (0) | 2023.06.24 |
|---|---|
| 군산 강천연탄구이 (0) | 2023.06.24 |
| 선유도 군산 라파르 & 가빈이네 회집 (0) | 2023.06.14 |
| 스테이블 (0) | 2023.06.12 |
| 상평까페 & 꽃메 4281 (0) | 2023.06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