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아웃도어/맛집

군산 강천연탄구이

by hong2yh 2023. 6. 24.

연탄불에 은은하게 구워져서 넘 맛있었다.
고기는 역시 삼겹살
6시 조금 지나서 갔는데 가게가 꽉차서 시끌시끌했다.

여기에선 냄비밥을 해주기 때문에
처음 고기를 시킬 때 밥도 같이 시켜야
고기 먹는 중간에 밥 받아서 같이 먹을 수 있다.
시간은 대략 20분 넘게 걸렸었다.

나온 밥 밥그릇에 덜면
직원이 냄비를 들고가서 누룽지를 해준다.
끝까지 든든하니 좋았다!

상추 겉절이, 갈치속젖, 밥이랑 같이 나온 김
기름장 참기름이 기억에 남는다.

음식     ●●●●●
분위기 ●●●●○

 

'아웃도어 > 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진주 하연옥 본점 냉면 맛집  (0) 2023.07.07
군산 소담촌  (0) 2023.06.24
군산 진미면 막국수 & 베리몽땅  (0) 2023.06.19
선유도 군산 라파르 & 가빈이네 회집  (0) 2023.06.14
스테이블  (0) 2023.06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