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아웃도어/맛집

군산 소담촌

by hong2yh 2023. 6. 24.

소담촌은 시청 근처에 있다.
샤브샤브 먹으러 가는 곳
여기 열무국수가 정말 맛있다.
샤브샤브에 어묵 넣어 먹고, 월남쌈 해먹고
마지막에 계란죽까지 해먹으면 완전 든든하다.
회전률도 좋고
먹을거리도 많고
생각보다 덜 시끄러워서 좋았다.
모임자리로 딱 좋은 곳이다!
행복한 하루~

음식     ●●●●●
분위기 ●●●○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