소담촌은 시청 근처에 있다.
샤브샤브 먹으러 가는 곳
여기 열무국수가 정말 맛있다.
샤브샤브에 어묵 넣어 먹고, 월남쌈 해먹고
마지막에 계란죽까지 해먹으면 완전 든든하다.
회전률도 좋고
먹을거리도 많고
생각보다 덜 시끄러워서 좋았다.
모임자리로 딱 좋은 곳이다!
행복한 하루~
음식 ●●●●●
분위기 ●●●○○

'아웃도어 > 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진주 몽땅포레스트 (0) | 2023.07.07 |
|---|---|
| 진주 하연옥 본점 냉면 맛집 (0) | 2023.07.07 |
| 군산 강천연탄구이 (0) | 2023.06.24 |
| 군산 진미면 막국수 & 베리몽땅 (0) | 2023.06.19 |
| 선유도 군산 라파르 & 가빈이네 회집 (0) | 2023.06.14 |